지혜로운 황소처럼

경기도 용인시 한국민속촌 2 본문

나의 발자취 여행/경기도

경기도 용인시 한국민속촌 2

샤우트써니 2013. 6. 2. 11:37

일전에 다 올리지 못해 이어서 올리지만 역시나 크게 본게 없어 그럭저럭 사진 몇 장 올리고

나면 끝날 것 같다.

그나마 귀신전이 볼만했지만 너무 볼게 없었던 한국민속촌이기에 볼만한 것이었지 다른

테마파크였다면 1시간 이상씩이나 기다리며 볼 만한 것은 아니었다.

정말이 예전에는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성의 없고 획일적인 모습에 많은 지루함을 느끼고

두번 찾고 싶다는 생각을 할 수가 없었다.

 

 

그나마 볼만 했지만 기다림에 비해 볼게 별로 없었던게 아닌가 싶다.

그래도 아이들에게 요즘은 알기 어려운 우리 전통귀신들에 대해 확실히 각인 시킬 수

있었던 것 같다.

 

 

 

한국 전통무예를 몽골 사람들이 공연하다니....

 

 

 

괜찮은 기획이 될 수도 있었을것 같은데 정돈도 안되고

조잡하게 기획한 티가 역력히 눈에 뛴다.

 

 

 

별다른 특색도 보이지 않고 드라마 촬영장소였다는 홍보 아니면

여기저기 물건 파는 장소들만 그득

 

 

 

살짝 내리는 3월 비와 쌀쌀한 바람이 어느새 언 몸을 녹이고자 들어간 찻집

사실 소셜커머스에서 예매하면서 받은 할인권이 아니었으면 안들어갔을지도

팥죽은 참 달달하고 맛있는데 쌍화탕은 본인 입이 싸구려인지 다방 쌍화차가 더 맛있는 듯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