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황소처럼

경기도 이천시 마장프리미엄휴게소 본문

나의 발자취 여행/경기도

경기도 이천시 마장프리미엄휴게소

샤우트써니 2013. 6. 23. 22:39

서울과 청주를 오가며 휴게소를 잘 이용하지는 않지만 간혹 음성휴게소를 이용하고는 했는데

몇달 전부터 마장에 휴게소를 짓더니 이번에 오픈을 하게 되어 청주로 내려가는 길에 한 번 들려

보게 되었다.

뭐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본인 역시 덕평휴게소를 자주 찾지는 못해도 들리게 되면

한동안 시간을 보낼 정도로 좋아하는데 내가 주로 다니는 길에 그런 휴게소가 없어 매우 아쉽던

중이었다.

그래서 이번 마장휴게소가 혹시 나의 그런 맘을 충족 시켜주지 않을까 싶어 들렸는데

솔직히 그런 맘을 충족시켜주기는 힘들 것 같다.

다만 규모 면에서는 정말 압도적이란 소리가 나올 정도로 어마어마하다는 것이 첫번째 생각이다.

이건 휴게소가 아니라 어디 한 지역의 쇼핑몰 같다는 생각부터 들었다.

그리고 여타 다른 휴게소와 같은 아기자기한 모습보다 너무 잘 정도된 느낌이 깔끔하기는 했지만

영 정이 가지는 않았다.

특히 음식점이나 분식 파는 매점들의 경우 특히나

그래도 거의 중간 지점인지라 그동안 들리기 애매했던 휴게소를 간혹 이용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