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황소처럼

충남 태안군 안면도 팜카밀레허브농원 본문

나의 발자취 여행/충청도

충남 태안군 안면도 팜카밀레허브농원

샤우트써니 2013. 6. 24. 21:37

전날 신두리해안사구를 만끽하고, 난생 처음 도전한 조개잡이에서 승리(?)한 후

즐거운 하룻밤 뒤에 '팜카밀레허브농원'이라는 곳을 찾았다. 

개인적인 생각에 허브농원이 다 거기서 거기지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그간 가본 허브농원이 많지는 않지만 (겨우 두군데 ^^;;) 그런데 그게 너무 비슷해 보였기 때문에

그런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이번 허브농원은 좀 색다름과 꽤 화려한 모습의 자태를 뽐내고 있었다.

허브에 대해서는 지금 집에서 겨우 생명을 유지하고 있는 '율마'만이 아는 것이 전부인지라

뭐라 크게 할 말이 많지는 않다.

그래도 그냥 한번 들려서 짧은 시간 작은 평화를 누려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살짝

내비쳐 보기도 한다.

그리고 허브농원 안에 펜션도 있던데 좀 좁은 것 같아 보이기는 하지만 나름 하룻밤 지내고 싶은

생각도 들었다.

이번엔 갯벌에서 조개도 잡고 하느라 DSLR을 가져가지 않고 폰카로만 찍어서 허브농원에서는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