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황소처럼

서울시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서울상상나라 본문

나의 발자취 여행/서울시

서울시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서울상상나라

샤우트써니 2014. 5. 11. 09:41

지난 3월 방문했던 서울 상상나라

작년에 가보고 싶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이미 입장이 조기 매진이 되었다고 하여 못갔는데

이번에 방문을 해보니 자리가 있어 드디어 들어가볼 수 있었다.

시간별로 한정된 인원들이 입장을 하는데 역시나 초입에서 엄청난 인파가 줄을 서고

입장하고서는 바로 뭘 해볼 수도 없을 정도로 북적북적 거린다.

그래서 일단 지하로 자리를 옮겨보니 그나만 다행히 한산하게 아이들이 즐길 수 있었다.

우리 부부 역시 숨통이 좀 트이는 것 같았고 ^^;;

 

체험내용은 지하1층부터 지상3층까지 총 4개층인데

아이들이 안전하면서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었서 좋았다.

우리 아이들은 좀 크다 보니 1층은 본인들도 약간 건성건성 보게 되고

가장 재밌어했던 곳은 3층에서 아들은 과학, 딸은 패션쇼에 아주 흥미를 많이 보였다.

부모로서 가장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곳은 지하 1층의 몸이 불편한 친구들의 대해서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었는데, 다만 아쉬운 것은 통제인원들의 불성실한 태도로 인해

아이들이 놀이도 좋지만 체험취지가 무색해질 정도로 대하고 있어

오히려 역효과가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다.

 

 

 

 

 

 

 

 

 

 

 

 

 

 

  

Comments